본문 바로가기

Photo/무제

sony A7


sony A7k패키지를 구입했습니다.

1ds mark2+28-70L 조합으로 사진을 촬영했었는데


정확히 1/3무게도 안되는 조합으로 변경되었네요 

이론상 화각은 똑같습니다.^^;;


풀프레임 미러리스...즉 센서가 큼지막한 똑딱이 되겠습니다.

가격이 조금은 비싼 똑딱이네요... 오늘(2013/12/05) 카드깡 하시는분께 160에 구입했네요


뭐...생김새는 그냥 똑딱이입니다.


측후면

번들렌즈인 28-70을 물려놨습니다. 다른렌즈가 없기때문에 뭐 바디캡이 되겠네요 

번들치곤 정말 괜찮네요 화질 끝내줍니다. 그동안 광학기술이 많이 발전한거같아요



정측면샷

아이폰5 렌즈가 나름 광각인가보네요 하지만 생각보다 렌즈는 큽니다.

팬케익 렌즈를 구해야겠네요 이쁘고 작은^^


테스트샷...

제 차량을 삼각대에 거치후 촬영해봤습니다.

화밸도 잘 맞고 자세히 보면 바닥쪽 디테일도 살아있습니다. 카메라 만듬새는 그저 그렇습니다만

결과물은 아주 만족스럽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그냥 ccd를 구입했다 생각하고 있습니다. 무게작은 ccd^^;;



실내샷..식사하러 가서 촬영한 사진 리사이즈만 해봤습니다.

iso800이구요 노이즈는 보이지 않네요^^; 번들의 손떨방도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