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무제

Phoism 4th 스마트폰 마운트 5787 구입

아이폰으로 사진을 많이 찍습니다.

누구나 그러하드시 ^^;


근데 실내에서 특히 광량이 부족할때 촬영하는건 쉽지 않네요

그래서 기존삼각대를 활용하던지 하려고 마운트를 알아보다가 구입한 제품입니다.


가격이 좀 많이 비싸요..ㅡ.ㅡ;;

쩝...


삼각대에 마운드 한 모양입니다.


아이폰을 끼웠습니다. 볼트를 조여서 서서히 잡아주는 모양입니다.

물론 고무발이 사이에 있어서 아이폰에 금속이 직접 닿지는 않습니다.


뭐 저런 모양이 되는거죠 쓸만하고 단단합니다.


최대크기는 저정도이니 갤럭시 노트정도는 가볍가 쥐고 있습니다.


주로 이렇게 쓰는거겠죠? ㅎㅎ 트라이포드는 기존에 있던것입니다. 190이에요


이제 촬영을 해봐야죠? 방안이고 2중창으로 빛이 조금 들어오는 정도입니다. 아주 어둡지도 밝지도 않은정도에요

카메라 노출계로는 나중에 재봐야겠네요


저렇게 셋팅해두고 이어폰을 꼽아서 볼륨업 버튼을 눌러 릴리즈로 촬영했습니다.



이렇게 나왔구요 어떻신가요? 노출부족 상황이라서 노이즈는 있지만 사진은 전혀 흔들리지 않았습니다.


저희집 식탁위 모습인데요

이곳은 더 어둡습니다만 역시 흔들림은 없는 사진입니다.


제품이 아주 만족스럽습니다만 너무 비싸네요...3만원정도 준거같아요

하지만 마감이나 섬세하게 만들어진것에 비하면 만족은 합니다.


점점 dslr도 꺼낼일이 적어지네요 ^^;